"골프투어 예약하면 선물이"…티스캐너, 경품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골프투어 상품 예약·이용 시 골프공 등 증정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국내 골프투어 상품 이용 고객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티스캐너를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41841N)는 7일부터 예약·결제 기준일 기준 2월 28일까지 '골프투어 떠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국내 골프투어 상품 예약 및 이용 시 다양한 선물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티스캐너 국내 골프투어 상품 예약 및 결제 완료 시 1팀 당 '골프공 1더즌'과 '썬패치 1세트(4개입)'를 받을 수 있다.
이중 라운드를 완료한 팀을 추첨해 당첨된 팀(총 14명)에게는 ‘퍼티스트 퍼팅연습기’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예약·결제일 기준 2월 28일까지이며 국내 골프투어 출발일 기준으로는 3월 15일까지다. 사은품 및 스페셜 경품은 두 기간을 모두 충족했을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