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매트리스 N3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성
9층에 팝업 형태 매장 열어…오픈 기념 할인·사은품 증정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비건 매트리스 N32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문을 연 'N32 신세계 강남'은 팝업 형태의 매장이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역과 인접해 최대 유동 인구의 강남 핵심 상권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3조 원을 돌파했다.
N3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의 전 라인업과 ‘랍비에 샌드그레이'(KK)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한 제품이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된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 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 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N32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