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폴리택대와 '보일러 서비스 전문가' 키운다
경동티에스, 대학과 산학협력 MOU…실습 교육장 구축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의 서비스 전문 기업 경동티에스가 한국폴리텍대학과 서비스 전문 인력을 위해 협력한다.
경동티에스는 이달 23일 한국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와 보일러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한국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에서 진행됐다. 전양균 경동티에스 부사장과 박성희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학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동티에스는 변화하는 제품과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일러 서비스 엔지니어를 양성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경동티에스는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정수캠퍼스와 △보일러 서비스 재직자 기술교육 운영 △대학 인프라 협력 △취업 연계 지원 △보일러 서비스 분야 정보 및 인적 교류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정수캠퍼스 내 실습 교육장을 구축하고 나비엔 제품 10대를 기증할 계획이다. 기증된 제품은 보일러 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기술 전문교육과 실무자 교육에 사용된다.
경동티에스는 보일러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한국폴리텍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회사 및 보일러 서비스 등에 대해 소개하는 '경동 서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전양균 경동티에스 부사장은 "경동티에스는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보일러 서비스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이번 산학협력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