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관리 고객도 무료로"…코웨이, 무상 코디 방문 서비스 운영
계약 기간 총 2회 무상 제공…제품별 맞춤형 관리 진행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코웨이(021240)는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 위해 무상으로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상 코디 방문 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마련했다.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털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 동안 총 2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방문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는 추가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토탈 케어 서비스는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에 1회 무상 제공한다.
무상 코디 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 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나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