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300만 원의 주인공은"…홈앤쇼핑, 희망가득 복적립 이벤트
이달 구매 고객 중 5명 추첨해 적립금 지급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홈앤쇼핑은 새해를 맞아 고객에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만 원을 지급하는 '희망가득 복적립'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는 2월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2'도 마련했다. TV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익월 1만 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다다익설 복든적립'은 1월 13일부터 23일 새벽 2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기간 내 주문 횟수와 누적 실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은 구간별로 상이하게 지급한다. 이 기간 2회 이상, 15만 원 이상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1만 원, 2회 이상이면서 50만 원 이상은 적립금 5만 원을 준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재미있는 기획에 대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새해에도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유쾌한 혜택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