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 맥스와 가스파드와리사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네네치킨이 스노윙 시리즈의 끝판왕 스노윙 맥스(MAXX)를 출시와 함께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리사'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스노윙 맥스 가스파드와리사세트'에는 신제품 스노윙 맥스에 바질 풍미의 '찍어바요' 소스가 포함된 기획이다. 매운맛과 달콤한 맛 모두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네네치킨에서 개발한 새로운 스노윙 치킨의 맛을 선보인다.
해당 세트 주문 시, 가스파드 리사 캐릭터 일러스터가 그려진 여행용 파우치 3P, 네임택을 일괄 증정한다. 여름 휴양철을 맞아 바다의 컬러와 장면을 담은 한정판 일러스트 굿즈로 구성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기획이다.
가스파드앤리사는 1999년 프랑스에서 처음 출판된 그림책으로 현재 캐릭터 관련 아트 상품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 컨셉의 일러스트를 세 가지 디자인 파우치와 네임택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이번 네네치킨과의 콜라보가 한정적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로는 2년 만에 선보이는 스노윙 맥스(MAXX)는 스노윙의 끝판왕이라는 네이밍만큼 맵단짠의 맛에 집중했다"라며 "스노윙 치킨의 원조로서 스노윙 치킨을 좋아하는 소비자라면 기대할 맛"이라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