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차인철 아트디렉터와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선봬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SNS 이벤트 통해 100명 한정 제공

코웨이가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코웨이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코웨이(021240)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인철 아트 디렉터와 협업한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코웨이는 '컬러 유어 라이프'를 주제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컬러와 기능의 매력을 담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차인철 아트 디렉터와 협업 굿즈를 기획했다.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했다. 아이콘 정수기의 컬러와 개인 맞춤 기능을 차 디렉터만의 감각적인 팝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아트웍 굿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코웨이닷컴과 코웨이 SNS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 이미지를 내려받은 뒤 코웨이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게시글 또는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굿즈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