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박재범과 함께한 '원샷 원데이' TV CF 공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가수 박재범이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I'm Vita)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4월 11일부터 신규 TV CF가 공개되며 박재범의 활기찬 에너지와 아임비타 이뮨샷 제품의 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범은 가수, 프로듀서, MC, 사업가 등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모델 발탁 후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규 TV 광고에서는 제품을 섭취한 박재범의 활기찬 모습이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지며, '한 샷으로 바뀌는 에너지, 원 샷 원데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박재범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아임비타의 시너지 효과로 톡톡 튀는 TV 광고가 완성되었다는 평가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신규 TV CF를 통해, 아임비타 섭취 후 기분 좋은 에너지 변화를 박재범의 활기차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그려냈다"며 "앞으로도 모델 박재범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며, 현대인을 위한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아임비타는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종근당건강의 유럽산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로 제품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