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론시큐리티, AWS 마켓플레이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등록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아스트론시큐리티는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등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AWS를 이용하는 전 세계 기업들은 지역에 관계없이,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업무에 즉각 도입할 수 있어 편리하게 안정적인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아스트론시큐리티의 솔루션은 CSPM, CIEM, CWPP 등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CNAPP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컨테이너 이미지 취약점 점검, 런타임 보안, CI/CD 보호 등의 고도화된 CWPP 기능 제공을 통해 컨테이너 및 런타임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또한, 국내·외 주요 컴플라이언스인 ISO27001, ISMS-P, CSAP 등을 지원함으로써, 각 기업의 보안 정책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상의 취약점 진단 및 실시간 탐지가 가능하다. 더하여, 계정 및 권한에 대한 위협을 탐지 및 대응하여 잠재적인 보안 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아스트론시큐리티 조근석 대표는 "자사의 솔루션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미 국내 공공, 금융, 대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입되고 있다"며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통해 국내·외 기업 고객 확대가 기대되며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와 현지 파트너십 확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스트론시큐리티는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 솔루션을 선보인 기업이다. 2019년 설립 이후,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CSAP) SaaS 표준 등급, 국가 품질 인증 제도인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