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새 시즌"…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S8' 론칭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이자 '국민선쿠션'으로 불리는 팡팡선쿠션의 시즌 8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팡팡 빅 선쿠션 S8'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 세계 21개국 수출, TV홈쇼핑 론칭 후 2300억 돌파를 기록한 엘로엘의 선쿠션 시리즈는 꾸준한 인기로 국민선쿠션으로 불리며 2017년 첫 출시 후 매년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제품이 나오고 있다.
시즌을 지날 때마다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S8’은 알로에잎즙과 시카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특허 받은 쿨링성분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온도를 감소시켜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유해 물질 무첨가, 피부 저자극 임상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선쿠션이다.
엘로엘 담당자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S8 런칭은 대한민국 대표 선쿠션 및 국민선쿠션으로 불리우며 사랑받은 부분을 소비자분들에게 최대한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며 "특히 물리적, 자외선, 적외선 자극에 의한 피부장벽 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5가지 비타민 콤플렉스로 기미, 주근깨 잡티케어에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팡팡 빅 선쿠션S8은 3월 13일 오후 12시 35분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엘로엘 공식몰에서 판매 예정이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