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다음달 4일까지 쿠팡 사전예약 할인 행사 진행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깨끗한나라(004540)는 '순수한면 100% 유기농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다음달 4일까지 8일간 쿠팡을 통해 순수한면 100% 유기농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사전예약 시 할인을 제공한다"며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순면 속옷을 입은 것 같은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엉덩이 전체를 빈틈없이 감싸주는 360도 안심 힙 커버를 적용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며 안과 밖 양쪽에서 생리혈을 막아주는 더블 안심 힙 가드를 통해 샘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며 "완전 무염소표백(TCF) 공법으로 만든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고 피부에 직접 닿지 않는 깊은 안쪽까지 세심하게 100% 천연 흡수체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ECO CERT의 'OCS 국제 유기농 인증-내추럴 코튼 트레이드 마크(The Seal of Cotton and Natural)'를 획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