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가구 전문 회사 로홈서 여행 상품 홍보한다

제휴 여행, 공동 마케팅, 숍인숍 등 구축
"이종 업종간 시너지 기대"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왼쪽)과 김재원 로홈 대표이사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모두투어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모두투어(080160)는 가구 전문 회사인 로홈로 매장에서 제휴 상품 홍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모두투어와 로홈은 지난 18일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로홈은 가구 전문 제조 20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원자재 생산부터 제조, 설치, 배송까지 모든 시스템을 갖춘 전문 빌트인 가구 회사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자체 고객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마케팅 제휴 사업과 공동 마케팅, 숍인숍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아가 전국 주요 상권에 위치한 로홈의 직영점, 대리점을 통해 제휴 상품 홍보, 여행 토크 콘서트 등의 신규 사업 모델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로홈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