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페리페라' SNS 컬래버 이벤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은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와 이달 10일까지 SNS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최근 설빙이 출시한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즐기고 SNS에 사진과 함께 인증한 뒤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생딸기트리설빙'에 소원을 비는 것이다. 매장 주문, 배달 주문 상관없이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세트'를 받는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세트는 페리페라가 '올리브영 어워즈'를 올해로 2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출시한 올리브영 단독 판매 12월 한정 상품이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맘찍로즈 컬러)와 핑크펄 '하트 립밤'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을 사랑하는 모든 분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며 "내년 새해 프로모션까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설빙은 생딸기를 활용한 겨울시즌 한정 메뉴(생딸기트리설빙 등)와 '설빙 휴게소' 컨셉 겨울간식 3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