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세리토스, 새 키즈 라인 선봬…스웻 시리즈 등 시그니처 키즈 버전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지난 17일 새롭게 키즈 라인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키즈 라인은 호텔세리토스의 시그너처 라인인 로스앤젤레스와 세리토스 스웻 시리즈의 키즈 버전으로 자녀 혹은 조카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키 아이템이다.
또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컬러의 호텔세리토스에서 기존에 가장 인기 있는 컬러 제품들을 성인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반려견을 위한 펫 라인까지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룩으로 호텔세리토스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2019년 론칭 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견인하며 고공행진 했다. 손석구, 이효리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데일리룩으로 선호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졌다.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최단기간 억대 매출(1억4000만원 돌파)을 이뤄내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줬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캘리포니아 LA 인근 세리토스 지역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일상이나 휴양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매 시즌 미국의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