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메코, 쉽고스마트한운동전문가교육브랜드 '소메콘' 론칭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소도구 메디컬 트레이닝 코리아(소메코)의 대표 이영진 교수의 강의가 온라인에서 '소메콘'이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누적 수강생 수 15만명을 넘긴 '소메코'는 오프라인에서 8년 연속 조기 마감 신화를 이루어 낸 해부학 대표 강사다.
소메코 이영진 교수는 초보 강사도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다양한 예시와 함께 설명하는 강의 스타일과 함께 해부학과 논문에 근거한 과학적이고 검증된 지식을 기반으로 한 강의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영진 교수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넘어, 더 많은 수험생과 함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고 싶다"며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교육,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소메콘을 쉽고 스마트한 운동 전문가 교육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3월 중순에 출시되는 소메콘 해부학 119 패스에는 이영진 교수가 직접 연구한 10여 권의 책 내용과 강의 노하우, 수강생들이 궁금해하는 포인트가 모두 담겨 있을 예정이다.
소메콘에서는 온라인 론칭을 기념해 '소메콘 강좌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메콘의 론칭을 인스타그램에 소문내거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회원 대상으로 강의 및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메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