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호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렌즈 봉투 봉합 및 굴절률별 별도 각인 구성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다비치안경은 블루라이트 렌즈의 시장성을 강화하기 위해 안경렌즈 브랜드 인지도 1위 호야렌즈와 협업해 올해의 주력 상품 '호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호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는 제품 굴절률마다 별도 각인을 넣어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고, 발수와 내구성이 강화된 Super V 코팅이 되어 세척이 쉬우며 UV 및 블루라이트를 최대 21.5% 차단한다.
또 기존 블루라이트 렌즈의 코팅 방식 차단이 아닌 소재 방식 차단으로 기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의 노랗게 보이는 부분을 개선했으며, 최저가에 도전하는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월 한달 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비치 시리즈 아세테이트 뿔테 상품군과 '호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결합해 구매 시 안경SET를 10%가 할인된 9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올해 다비치안경의 주력 상품이 될 호야 블루라이트 렌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은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 두통, 수면 장애를 일으키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할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님께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과 호야렌즈는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으며, 호야렌즈는 75년 넘게 광학기술 분야에서 인정받으며 세계시장에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