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마스터 '2023 올패스', 출시와 동시에 한정 수량 마감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운동 지도자 온라인 교육 브랜드 ‘이파마스터’가 출시한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3 올패스’가 4일 출시와 동시에 준비된 수량 300개를 모두 마감했다.
이파마스터는 현업 필라테스 강사뿐만 아니라 트레이너를 포함한 다양한 운동 지도자들이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고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업체다.
올패스는 △국내 유일 슈로스 마스터 이상길의 척추 측만 접근법 △의사 이고은의 산전 산후 운동 △스포츠 의학 최고 권위자 홍정기의 근골격계 이론과 재활 운동 △재활 운동 전문 안기만의 근골격계 질환 재활을 위한 스포츠 접근법 △피지컬갤러리 창립 연구진 장원석의 체형교정 법 등 기존 강의 뿐 아니라 새로 입성한 신규 강사진의 콘텐츠까지 운동 지도자 분야별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콘텐츠를 모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올패스 한정 판매 마감 이후에 추가 연장 문의가 이어졌으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기존 얼리버드 15% 할인을 유지하고 미처 구매하지 못한 회원을 위해 추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