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등 학습지 '밀크티', AI 한자 첨삭 서비스 공개

천재교과서 제공
천재교과서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T 초등'이 한자 학습을 돕는 'AI 1:1 첨삭과외 한자' 콘텐츠를 3일 오픈한다.

초등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AI 첨삭과외'는 인공지능 필기인식 기술을 적용한 서술형 학습 프로그램으로 문제를 보고 스마트펜을 이용해 태블릿에 쓴 뒤 제출하면 AI와 첨삭 선생님이 채점해주는 서비스이다. 첨삭 후에는 채점 결과를 토대로 정리 노트를 확인하며 확장 학습도 가능하다.

현재 초등인강 밀크T 'AI 1:1 첨삭과외' 서비스는 초등 국어와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학기와 2학기 그리고 여름방학/겨울방학으로 나누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한자 과목은 밀크T초등에서 제공하는 급수별 한자 콘텐츠에서 학습한 8급~6급 한자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복습할 수 있다. 7세 밀크T키즈부터 밀크T 초등의 1~6학년 준학습생, 정학습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초등 학습지 밀크티 관계자는 “최근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한자공부를 하려는 초등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때 학부모들은 자녀에게 암기만 시키는 것보다 공부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첨삭해주고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겨울방학을 맞아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