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오픈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페이퍼백이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푸드홀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23일까지 운영된다. ‘마이너스 쉐이크’ 4종과 마이너스티,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의 주력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해 페이퍼백 카카오 플친을 추가하고 웰컴 CRM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이퍼백 쉐이크 낱개 스파우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13일과 14일, 10월 23일 총 사흘 간 12시~14시, 18~20시 각 네 시간 동안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하여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페이퍼백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맛보기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 까만콩, 초코프로틴 제품에 대한 시음 행사도 진행하며 팝업 스토어 오픈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총 300명에게 페이퍼백 네트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사전 댓글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페이퍼백의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티, 효소 프리미엄의 다양한 페이퍼백 제품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