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19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배우 안효섭 발탁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향수 브랜드 SW19이 공식 모델로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안효섭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등 다수 작품에 참여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를 차기작으로 선정했다.
SW19은 런던 윔블던 숲과 공원의 향을 담아 중성적인 매력의 향을 지닌 브랜드다. 여러 작품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준 배우 안효섭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루의 가장 따뜻하고 빛나는 순간을 다섯 가지 향으로 표현한 SW19와 안효섭 배우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SW19은 이날부터 SW19 향수 50ML 구매 시 안효섭의 미공개컷 폴라로이드형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W19 공식몰과 시코르닷컴, 서울 지역 시코르 오프라인 8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다음달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 간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 스테이션에서 ‘Journey to the moments’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27일 토요일에 안효섭 배우 팬사인회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안효섭 배우와 함께한 SW19 광고는 17일부터 SW19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