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가까이 멀리 잘보이는 누진다초점렌즈 최저가 프로모션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다비치안경이 가까이 멀리 잘 보이는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MIDASM)’의 MIDASM CM제로 모델을 4만9000원에 판매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진다초점렌즈란 멀리서부터 가까이까지 초점을 맞춰 높이에 따라 도수가 다른 렌즈로서, 한 안경으로 짧은 거리와 먼 거리를 모두 볼 수 있다. 따라서 근거리, 원거리를 보기 위해 2개의 다른 안경을 들고 다녀야 했던 불편을 누진다초점렌즈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개인의 눈과 눈 사이 거리, 안면각, 렌즈 끝과 각막 끝의 거리 등 개인의 신체 조건 등을 고려한 독일 설계의 개인맞춤형 제조 렌즈로 쉬운 적응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부적응할 경우 구매 비용 전부를 돌려주는 ‘고객 안심 100% 환불제’를 운영하며,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CM시리즈 외에도 프랑스 브랜드 에실로의 MIDASM FIT 시리즈는 착용자의 시습관을 반영하여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기존 누진의 좁은 시야를 개선 시킴으로서, 넓고 선명한 시야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급 다초점렌즈다. 또한 MIDASM3 시리즈는 일본 브랜드 호야의 착용자의 예민도를 고려한 부드러운 누진 설계로 도수변화 등에 적응이 힘든 고객을 위한 개인맞춤형 최고급 누진 다초점렌즈다.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구성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되며, 다비치안경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누진다초점렌즈의 베스트 상품과 첫 착용자 및 일상생활용으로 추천하는 상품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재난지원금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곳이 안경원이라는 데이터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안경은 필요하지만 가격이 부담이 되어 쉽게 구매가 어렵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 따라서 다비치는 누진 렌즈에 대한 대중화를 위해 최저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업계 최대 규모의 안경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해마다 전문 안경사를 배출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시설과 특성화된 교육으로 안경사의 실무 능력을 높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아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