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빠지 클럽비발디, 저가형 소셜 패키지 없는 서비스 제공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가평 빠지 클럽비발디가 저가형 소셜 패키지를 운영하지 않고 차별화된 시설 투자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540도 회전 가능한 잠수 제트보트를 스페인에서 직수입해 다른 빠지에서 느껴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70m 지상 슬라이드와 특수 제작한 10m 높이에 90도 워터 슬라이드가 갖춰져 있으며, 바나나보트, 디스코팡팡, 빅마블 등 다양한 수상 놀이기구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아쿠아 슈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녁에는 호텔 스타일의 야외 수영장에서 거품 풀파티와 바베큐 샹들리에가 진행된다. 이태원클라쓰 셀프바부터 30L 대용량 정술기와 브론즈타워 비어텝 17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소주와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피쓰루, 굽네치킨, 한식당 등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입점되어 원하는 음식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
특히 클럽비발디의 숙소는 글램핑과 카라반 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카라반은 2022년 신형 호텔형 카라반을 새롭게 준비하여 더 고급스러운 캠핑 감성을 경험할 수 있으며, 숙소 내부에는 에어컨을 설치해 불편함 없이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만약 캠핑을 원치 않는다면 펜션도 이용 가능하며, 숙소를 예약하지 않은 당일치기 방문객들은 무료 가든 글램핑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클럽비발디는 전문적인 웨이크 서핑 강습도 진행 중이다. 2020 Master Creft NXT22 보트와 수중 무전기인 비비톡을 사용하여 수중에서도 의사소통이 원활한 고퀄리티의 강습이 진행된다. 웨이크 서핑 장비가 없는 방문객들은 클럽비발디에서 대여하고 있는 장비를 이용해서 강습을 받아볼 수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꾸준한 시설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시설을 갖춰 편안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찾고 있다”라며 “천국의 계단과 각종 그래피티 등 수많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인생 사진도 많이 얻어갈 수 있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