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디포, MZ세대 겨냥한 '하버드 에디션2' 6종 출시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문구‧사무용품 전문 유통 기업 드림디포가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하버드 에디션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신제품 하버드 에디션2는 2021년 출시한 하버드 에디션1(투명 홀더, 메모패드, 독서대)에 이어 다양한 품목을 도입했다.
하버드 에디션2는 연필, 데스크 패드, 스티키 노트 패키지, 지우개, 자, 가죽 필통 6종으로 구성되었고, 하버드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하버드 특유의 차분한 레드와 블랙 색상을 강조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하버드 연필은 향나무를 사용해 가볍고 안정적인 그립감과 필기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연필 농도는 HB, B로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800*400mm의 사이즈로 제작된 하버드 데스크 패드는 바닥 면을 스웨이드 재질로 하여 미끄럼을 방지했고, 윗면은 인공 가죽으로 관리가 쉽고 스크래치 방지와 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 편리한 보관을 위해 가죽 소재의 스트랩이 포함되었다.
하버드 스티키 노트패키지는 메모장과 점착 메모지, 플래그, 펜슬 꽂이로 구성되었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리필 용품을 활용할 수 있고, 합지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여 장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하버드 지우개는 프탈레이트(플라스틱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 첨가제)를 무첨가하여 환경호르몬과 같은 독성 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친환경적인 지우개다. 사용 시 종이 손상을 최소화하여 미술용으로 적합하다.
하버드 자는 15cm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며 MZ세대가 선호하는 모노톤의 흰색과 검은색 2가지 컬러 베이션으로 출시하여 깔끔함을 더했다.
하버드 필통은 20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가죽 재질로 제작되었다. 지퍼와 실 색상을 맞춰 깔끔함을 더했고 손잡이를 넓게 제작하여 여닫기 편리하다.
드림디포 관계자는 “하버드 에디션2는 MZ세대를 겨냥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하고 다양한 품목을 도입시켰다.”라며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춰 하버드 에디션 라인업을 더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한편, 드림디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음 퀴즈,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드림디포 공식 쇼핑몰,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하버드 에디션2,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