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크램' 아이스크림, 곰표 크림치즈바 출시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지난해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에 이어 2022년 여름 곰표 크림치즈바가 출시된다.
곰표 크림치즈바(80ML)는 스페인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퀘스크렘 레귤러 크림치즈 6% 함유된 제품으로 6월 1일 (수)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4대 편의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신상품 곰표 크림치즈 바는 퀘스크렘의 깔끔한 자연 그대로의 치즈맛을 부드럽고 달콤한 바 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탄생시켰다. 제스트코는 “표곰이가 서핑을 하며 여름의 더위를 잊어버리듯 소비자들이 제품을 통해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제품을 기획하였다”라고 밝혔다.
제스트코는 곰표 뿐만 아니라 강릉초당두부와 HBAF(바프)와 같은 브랜드 콜라보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오레오 & 킷캣 아이스크림을 수입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스트코 관계자는 “2021년 겨울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의 귀여운 패키지와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 2022년 여름에는 곰표 크림치즈바를 통해 귀여운 패키지와 시원하고 달콤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며 “코로나와 더위에 지친 소비자 분들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