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라이프케어 트루알엑스, 장건강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클리오라이프케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는 빈번한 다이어트로 장건강 밸런스가 깨지는 다이어터를 위한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번 달 첫 출시된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다이어트와 장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장건강, 체지방감소, 배변활동 원활, 유익균 증식을 돕는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이 함유되어 체지방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의특허기술로 제조된 유산균 7종이 함유되어 있다.
합성첨가물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설탕 0%로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1일 1포 유통기한 끝까지 살아있는 유산균 10억마리를 보장하며, 미세입자 분말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클리오라이프케어 관계자는 “다이어트하며 장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알엑스 신제품,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런칭 행사로 2개월분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트루알엑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