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로우,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밝혀

에코플로우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휴대용 전력 및 재생 에너지 솔루션 업체 에코플로우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5월초 연다고 6일 밝혔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면서 내부 소식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코플로우의 제품은 용량·크기 등에 따라 '리버시리즈'(RIVER series)와 '델타시리즈'(DELTA series)로 구분된다.

리버시리즈는 △리버미니 △리버맥스 △리버맥스 플러스 △리버프로(추가배터리 연결) 등으로 구성됐다. 델타시리즈는 델타1300 제품(1260Wh 대용량)이 출시돼 있다.

리버프로는 추가 배터리, 리버맥스와 리버맥스 플러스는 배터리의 용량 확장 및 탈부착을 할 수 있다.

에코플로우의 제품은 최대 4500W 출력기기까지 사용할 수 있다. 1시간이면 80%를 충전 가능하고 USB, 콘센트, 차량용 시거잭, 무선충전 등을 통해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휴대용 태양광 패널(Portable solar panels)로도 충전된다.

BMS(Smart Battery Management System)를 통해 최상의 배터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체 앱을 연동해 스위치의 온·오프 및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A/S를 받을 수 있다"며 "이벤트 및 신제품 등 최신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