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한 흙침대 '소프라믹' 3월 GS 홈쇼핑 출시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건강한 숙면을 선사하는 푹신한 흙침대 '소프라믹'이 이달 26일 GS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소프라믹은 30년 역사를 가진 온돌 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모던 흙침대 브랜드로 소프라믹에는 흙표흙침대가 개발한 새로운 기술인 ‘Soften Multi Layer System™’이 적용되어 원적외선의 따뜻함과 효과를 가지면서도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Soften Multi Layer System™는 흙표흙침대가 황토, 고밀도 스펀지, 압축건면솜, 열선(유럽전자파인증)을 계층화하고 레이어간의 마찰력을 최소화해 개체간 유동성을 갖도록 설계하여 얻은 새로운 기술 상표다.

소프라믹은 모던하고 세련된 침대 프레임 디자인으로 침실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소프라믹 매트리스는 국내산 황토볼에 폭신함과 텐션을 더해 제작되었고 커피나 음료를 쏟아도 닦아내면 얼룩이 남지 않은 이지 클린 & 방수 기능의 기능성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편리한 사용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 뉴스1

소프라믹 브랜드 관계자는 "소프라믹은 건강한 숙면과 인테리어의 아름다움, 모두에 만족을 드리는 침대다.”라며 “소프라믹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디자인을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프라믹은 지친 일상의 몸과 마음에 따뜻하게 위로를 전하는 브랜드 메시지인 ’SLEEP THERAPHY’를 추구하며 다양한 세대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소프라믹의 전시장은 서울 양천구 인근에 위치하며, 유선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