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X하니, 신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 공개
여성을 위한 트렁크의 시대 시작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으로 이뤄져 있다.
고민하니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지적하고 나른 맨살 트렁크를 소개한다.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는 모습을 구현했다. 두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트렁크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 세트인 웰컴 나른팩을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인기 홈웨어 단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송다혜 브랜드 마케팅 담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