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 선상파티 즐겨요" 마이다스 호텔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 진행

(자료제공=대교) ⓒ 뉴스1
(자료제공=대교)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다음달 22일까지 청정 자연을 만끽하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2021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는 '재미있게! 우리끼리! 맛있게!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진행된다. 호텔 내 위치한 △트리톤스 수상장 △키즈잼 △글램핑장 헤스티아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등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무엇보다 대교의 교육 콘텐츠를 담은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은 무지개 모자이크 만들기, 시원한 아이스크림 꾸미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호텔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했다. 트리톤스 수상장에서 보팅 및 수상레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마이다스 서머 쿨 패키지'와 북한강에서 선상 파티를 즐기는 '마이다스 선셋 크루즈 패키지'를 운영한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이번에 준비한 여름 시즌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다스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hoh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