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수험생 등 '집공族' 위한 의자 '아이블' 출시…최대 32% 할인
- 윤다정 기자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상화로 집에서 공부하는 중·고등학생, 수험생 등 '집공족'을 위한 의자 '아이블(ible)'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의 'T50' 시리즈인 'T501FE'에 화이트쉘(프레임)을 적용했다. 'T501FE'는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국내 대학 도서관, 스터디 카페 등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다.
뒤쪽 다리는 고정형 타입으로 설계돼 착석시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집중력 향상을 돕는다. 앞쪽 다리에는 바퀴가 적용돼 이동이 쉽고 집 안에서 층간소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등판은 인간공학적인 S자 형태로 제작돼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편안하다. 또 통기성이 좋은 고급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학습 환경을 선사한다. 좌판은 우수한 품질의 스펀지와 오염 방지 처리된 소재를 사용했다.
시디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 위크(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블 화이트쉘' 제품을 최대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를 확정한 고객 전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총 3%가 네이버 포인트로 즉시 적립된다.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을 추첨해 7만5000원 상당의 시디즈 발 받침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블 화이트쉘'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의 데스크 정리함을 증정한다.
아이블은 화이트쉘의 페블 그레이·샌드 베이지 컬러의 좌판, 블랙쉘의 인디고 블루·다크 그레이 좌판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디즈 홈페이지 및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