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사용 전 미리 청소' 한샘홈케어, 케어 예약 20% 할인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가전 분해 후 내부 세척부터 살균까지 진행
- 김현철 기자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을 세척, 살균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홈케어사업부의 ‘에어컨케어’ 상품을 예약하면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사용하던 에어컨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해 놓고 있다가 여름철 급하게 사용하게 되면 내부의 세균과 먼지, 곰팡이로 인해 냄새가 나거나 기관지 등 건강상 해로운 점이 많다. 청소를 하더라도 가정에서 에어컨을 분리하거나 내부의 오염까지 직접 관리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아 전문 업체를 통해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이에 한샘은 ‘한샘닷컴’, ‘한샘몰’과 한샘 홈케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에어컨 케어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 20% 할인과 함께 폐렴균, 대장균 등의 살균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자로 안내하는 에어컨 케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전 케어 상품은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집안 가전을 분해 후 세척부터 살균까지 진행하니 믿고 맡겨도 된다”고 말했다.
honestly8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