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세계 최초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 안마의자 출시
각 500대씩 1000대 한정 판매…월 6만9500원
- 최동현 기자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로 마블(Mavel)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가 적용된 성인 안마의자 '팬텀Ⅱ 마블 스페셜' 출시하고 10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마블과 콜라보한 안마의자는 '팬텀Ⅱ아이언맨'과 '팬텀Ⅱ캡틴 아메리카' 2종이며 각각 500대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525만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 할인을 받으면 월 6만95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아이언맨 안마의자는 아이언맨 수트의 상징인 레드와 골드가, 캡틴 아메리카 안마의자는 블루 색감이 녹아들었다. 또 각 캐릭터의 상징인 아이언맨 마스크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어벤져스의 A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8가지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과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하는 'XD 안마 모듈'을 비롯해 △수면 △쑥쑥 △소화 촉진△ 숙취 해소 △ 스트레칭 △골프 △힙업 △림프 마사지 등 16종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전국 127개 지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며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소형 목·어깨 안마기, 안마의자 러그, 안마의자 커버 등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고 말했다.
dongchoi89@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