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롯데몰 은평에 입점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피에프창(P.F. Chang’s)이 오는 12월 1일 롯데몰 은평에 오픈한다. 롯데월드몰점, 코엑스몰점, 센텀시티몰점, AK플라자 수원점에 이은 국내 5호점이다.

이와 관련 피에프창은 롯데몰 은평에 새롭게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창립자 필립치앙이 추천하는 메뉴 8가지를 ‘Philip’s Favorites’라는 이름으로 소개하고 있다. 와인부터 식사메뉴, 디저트까지 필립치앙이 엄선한 메뉴들로만 구성됐다.

피에프창은 아시안 음식에 미국 스타일을 가미한 아시안 비스트로로써 전 세계에 2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미국 방문객이라면 꼭 한번 들러바야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한국은 아시아 첫 진출국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피에프창 한국매장은 중화요리의 대가 최형진 셰프가 총괄 셰프를 맡고 있다. 최형진 셰프는 현 한국 중식 연합회 부회장이며,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중화대반점’, ‘생활의 달인’ 등 다수의 방송에서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피에프창은 프랜차이즈이지만 슬로푸드를 지향해 ‘100% 핸드메이드’와 ‘주문 즉시 조리’를 철칙으로 삼고 있다. 모든 메뉴는 당일 배송되는 품질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며 주문과 동시에 화씨 800도의 특별한 웍(Wok)에서 조리한다.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저렴하면서도 신선한 칵테일도 이곳의 자랑이다. 손님들을 배려해 글루텐 프리 메뉴와 베지테리언을 위한 메뉴도 준비돼 있다.

인테리어는 말 동상과 병마용, 다양한 벽화를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몄다. 여럿이 와서 나눠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이며, 혼자 오더라도 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피에프창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하면서 “다른 지점처럼 은평점도 은평구 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에프창이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비롯해 보다 다양한 이야기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