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시방 창업, 아이비스 PC방 차별화된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피시방 '아이비스 PC방' ⓒ News1
프랜차이즈 피시방 '아이비스 PC방' ⓒ News1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포화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 고객들의 소비성향과 수준이 높아지면서 단순히 게임만 하는 곳이 아닌 복합문화 공간으로 변화되고 있다. 이런 변화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다. 인테리어는 PC사양 못지않게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데 '아이비스 PC방'은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다.

'아이비스'는 BEAN&VIN+, BOOKCAFE, ROVL, MODERN CLASS, BOHEMIAN, GOLD TOUCH 총 6가지 인테리어를 개발했고, 업계 최초 실내건축공사업 건설업등록증을 취득함으로써 직영사를 직접 운영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품격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있다.

'아이비스'의 한 관계자는 "직영시공의 경우 가격에 거품이 없으며, 공사 완료후 A/S 또한 철저하다. 공사를 아주 쉽고 편리하게 해주기 때문에 어떠한 불만사항이 없다"고 말한다.

'아이비스 PC방'은 편법을 사용하지 않는 매뉴얼에 입각한 시공을 하고 있으며, 벽면 배치를 탈피한 ZONE 구성을 통하여 고객중심의 공간을 창조하고 있다. 몇 년을 사용해도 변함없는 고급 마감재는 아이비스 매장 인테리어의 품격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무상대출 지원, 흡연부스 무료 설치, 푸드존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특전을 지원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신청은 아이비스 공식 홈페이지(www.ibiss.co.kr) 또는 대표번호(1544-8789)를 통해 가능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