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로 떠나요" 홈앤쇼핑, 한진관광과 손잡고 패키지 선봬

노 옵션 상품으로 비즈니스 타고 9일 일정

홈앤쇼핑 이탈리아 여행 상품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이 2026년 신년 특집으로 한진관광과 손잡고 고품격 이탈리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31일 방영하는 이번 상품은 이탈리아 중·북부를 깊이 있게 일주하는 9일 일정이다.

이번 상품은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로마 왕복 직항 탑승이 가능하다. 장시간 비행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180도 풀 플랫 좌석과 여유로운 공간 구성은 물론, 최근 티웨이 비즈니스 고객 전용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가 신규 오픈돼 공항 단계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NO 옵션·NO 기사/가이드 경비·NO 환차(환율 차액 추가결제) 조건을 적용했다. 불필요한 선택 관광이나 현지 지출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큰 장점이다.

예능 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최근 주목받는 돌로미티의 동·서부 핵심을 모두 아우르는 일정에, 몬테풀치아노·발도르차 평원·피렌체로 이어지는 토스카나 핵심 지역까지 더해 이탈리아 중·북부를 입체적으로 조망한다.

세체다 전망대 케이블카, 베네치아 수상택시 및 곤돌라, 오르비에토 후니쿨라, 로마 벤츠 투어까지 다양한 탈것이 일정에 포함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돌로미티와 토스카나를 동시에 깊이 있게 경험하고 싶은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