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5박 하면 2박 무료"…클럽메드, 겨울방학 가족 프로모션
15일까지 예약·5월까지 투숙…몰디브 카니 6박 예약 시 2박 무료
푸껫·빈탄 등 항공 포함 시 5% 할인…미니클럽 등 키즈 프로그램 강점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겨울방학과 설 연휴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발리, 몰디브, 푸껫 등 한국인 가족 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 여행 기간은 5월까지다.
리조트별로 아동 대상 혜택과 숙박·항공 운임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발리는 아동 1인 항공 운임 무료 혜택과 함께 리조트 5박 예약 시 2박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6박 예약 시 2박 무료 조건을 적용한다.
푸껫, 빈탄 아일랜드, 체러팅 비치,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에서는 항공 포함 상품 예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 푸껫은 최근 공간 구성을 강화했다. '패밀리 오아시스' 객실은 가족 이용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키즈 워터존(스플래시 파크)과 스낵바를 인접 배치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했다. 또한 어린이 전용 욕실 어메니티(편의용품) 등 가족 친화적 시설을 갖췄다.
클럽메드의 핵심 서비스인 '미니클럽'은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키즈 전용 프로그램이다. 전문 G.O(Global Organizer)가 영어 환경에서 스포츠와 팀 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를 중심으로 가족 단위 이용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아이와 부모 모두가 각자의 시간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