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자체 기획 투어 '익스클루시브' 출시…일본부터 공략

데이터 분석 통해 공급 부족 지역 선정…나오시마·구마모토 첫선
항공사 연계 특가 프로모션 진행…한정 기간 예약자 대상 혜택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마이리얼트립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기획한 투어 브랜드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는 마이리얼트립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자체 투어 상품 라인이다. 마이리얼트립은 2012년부터 축적해 온 투어 이용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해 여행 수요에 비해 상품 공급이 제한적인 지역을 중심으로 자체 브랜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는 지역 전문 파트너와 협업해 상품 설계부터 일정 구성, 품질 관리까지 체계화하고 지역 특성 및 여행 목적에 따라 가이드 운영 방식을 달리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첫 상품은 일본 나오시마와 구마모토 지역에서 출시한다.

나오시마 투어는 해당 지역과 예술 콘텐츠에 정통한 현지인 도슨트를 통해 섬의 문화적 맥락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마모토 투어는 전문 가이드와 협업해 주요 랜드마크와 맛집, 카페 등 시내를 밀도 있게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이동 효율을 고려한 동선 설계를 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마이리얼트립은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 주요 항공사와 연계한 항공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기간 투어 예약객에게는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