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여행, 지금 예약하세요"…부킹닷컴, 역대 최대 '블프 특가' 진행
11월 20~12월 3일, 숙소·렌터카 등 최대 40% 할인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부킹닷컴은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숙소, 렌터카, 어트랙션,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네 가지 여행 카테고리를 포함하며 2026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여행을 예약할 수 있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숙소는 최대 40%, 렌터카는 최대 25%, 어트랙션(놀이시설)은 최대 20%, 새롭게 추가한 공항 픽업 서비스는 20% 할인한다.
무료 취소와 '선예약 후결제'(Book Now, Pay Later) 기능을 통해 여행객은 일정과 예산에 맞춰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하며 모든 예약은 마감일 오후 11시 59분(한국시간)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숙소 할인은 '블랙프라이데이 딜'(Black Friday Deal) 라벨을 표시한 숙소에 한해 제공한다. 렌터카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배지를 부착한 상품에 한해 최대 25% 할인이 적용하며 차량 픽업 일정은 20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어트랙션은 선착순으로 최대 20%까지 할인하고 공항 픽업 서비스는 일부 대중교통 및 우버를 제외하고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누노 게레이루 부킹닷컴 남북아시아태평양 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온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 아래, 더 많은 여행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만의 여행을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