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에버랜드와 손잡고 '판다 세컨드하우스 큐패스' 출시
대기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
판다월드·세컨드하우스·올인원 3종 구성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트립닷컴은 에버랜드에 새롭게 조성된 쌍둥이 판다를 위한 판다 세컨드하우스의 우선 입장권 '큐패스'(Q-PASS)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큐패스(Q-PASS)는 대기 없이 인기 시설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으로 트립닷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큐패스 입장권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외 트립닷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국내외 여행객 모두 예약 가능하다.
이를 위해 트립닷컴과 에버랜드는 올해 9월 판다 세컨드하우스 운영 업무 협약을 진행하고 양사가 함께 판다를 사랑하는 국내외 많은 여행객들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방문객 유치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에 트립닷컴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 큐패스 △쌍둥바오를 만날 수 있는 판다 세컨드하우스 큐패스 △가족 모두를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올인원 큐패스(All in one Q-Pass, 2종 패키지, 해외 관광객 전용) 총 3가지다.
보통 생후 2년이 지나면 엄마와 분리돼 단독 생활하는 판다들의 습성에 따라 쌍둥이 판다들을 위해 단독으로 마련된 세컨드하우스는 약 1200㎡ 부지에 실내외 방사장과 내실 등을 갖췄으며 2년 후 중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 쌍둥이를 위한 전용 공간으로 이용된다.
홍종민 트립닷컴 지사장은 "국내 여행객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들에도 인기가 높은 관광지인 에버랜드와 쌍둥이 판다를 위한 특별 공간으로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족형 체험을 포함한 더욱 다양한 상품군으로 트립닷컴에서 모든 여행 준비가 가능할 수 있도록 올인원 여행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