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X교원웰스, 렌털하면 여행포인트까지…협업 프로모션 진행
건강가전 계약 시 렌털료 할인 및 여행 포인트 증정
"계열사 융합 시너지 확대 기대"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교원투어가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와 협업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원투어 회원이 교원 웰스의 가전 렌털(대여)을 신청하면 렌털료 할인과 여행이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앞서 교원투어는 상조 계열사인 교원라이프와 협업해 라이프케어·여행 결합 상품인 '투어플랜'을 선보이는 등 계열사 간 융합에 나서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렌털 계약을 체결하는 회원은 여행이지 특별 프로모션가에 교원 웰스의 건강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최대 12개월 반값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여행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이지 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렌털료 할인 폭과 여행이지 포인트는 제품군과 약정 조건에 따라 상이하다.
대상 품목은 △직수정수기 '슬림원' △얼음정수기 '아이스원' △공기청정기 '에어가든 Lite' △비데 '리모컨비데 항균방수+' 등 교원 웰스의 주요 건강가전 제품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여행과 건강가전은 삶의 질을 높이는 대표적인 소비 영역으로 교원 웰스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렌털과 여행을 아우르는 통합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라이프케어, 헬스케어, 호텔 등 그룹 내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연계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