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아산·화순·제주서 '2025 썸머 페스타’ 진행

체험 프로그램부터 DJ 풀파티까지…물놀이 콘텐츠 풍성

아산스파비스 전경(금호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금호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2025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여름방학을 더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야외 풀장을 거품으로 가득 채우는 인기 이벤트 '해피 버블 데이'를 26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일간 '2025 스파비스 패밀리 풀파티'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4회에 걸쳐 진행하는 풀파티는 DJ 공연, 아쿠아 줌바댄스, 파도풀에서의 워터건 치어리딩 공연 등으로 이뤄진다.

또 '스티커 타투'와 직접 만든 그림으로 제작하는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금호리조트 숙박권, 아산스파비스 입장권, 금호리조트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볼 머신과 추첨 이벤트도 선보인다.

아울러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화순아쿠아나'는 26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야간 개장을 금호제주리조트의 '제주아쿠아나' 오션풀에서 1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야간DJ 버블 풀파티를 실시한다.

이밖에 금호리조트는 여름철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초성 퀴즈 게시물에 정답 댓글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는 화순·제주 아쿠아나 1+1 쿠폰을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