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복합매장 '오브' 새단장…"소비자 이벤트 풍성"

와인과 빵, 치즈류 판매
세트상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오브(하이원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강원랜드(035250)는 하이원리조트의 와인 및 식품 매장인 오브(OV)가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유기농(Oranic)과 특별한 가치(Value)의 뜻을 담은 오브(OV)는 빵, 구움 과자, 치즈류를 비롯해 자체 브랜드(PB)인 하이원 1340(High1 1340) 와인 등을 판매하는 복합 매장이다.

이번 새단장은 노후화한 시설을 정비하고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공사가 이뤄졌다.

강원랜드는 지난 달에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베이커리 품평회를 개최해 오브를 대표할 신제품 메뉴를 선보였고 맛과 독창성 등에 대한 객관적인 의견을 청취했다.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았던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과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수리취단팥빵'은 이번 새단장을 통해 선보인다.

아울러 강원랜드는 이번 오브 새단장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일까지 프리미엄 와인과 육포 등으로 구성한 '리 : 오브'(Re : OV) 세트 3종을 정상가 대비 1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자에게 스페셜 미니와인, 타포린백 등을 증정하며 이용 후기를 작성 시엔 캔디카드와 쁘띠플라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