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즘서 '패캉스' 패키지 선봬…"최대 76% 할인"

16일 오후 8시 방송…관광 이용권·식음업장 이용권 등 구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즘' 특별 라이브 방송 이미지.(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호텔 부산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방송에서는 해운대 전망과 함께 누리는 호캉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영상을 통해 호텔 곳곳을 소개하고 5가지 패키지를 판매한다. 투숙 기간은 4월 17일부터 7월 18일까지다.

방송에서는 패키지를 최대 76% 할인 판매하고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와인 등을 제공한다.

바다 전망을 경험할 수 있는 디럭스 패키지 2종은 야외 온천 '씨메르'의 셰프 특선 치킨&감자튀김 또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운대 명소 관광을 위한 '파라다이스 in 부산' 2박 패키지는 요트 투어나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제공한다.

오션뷰 객실 1박에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티타임을 제공하는 라운지 2인·3인 패키지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가족 단위의 만찬을 위해 F&B 10만 원 이용권도 15% 할인 판매한다.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사까에' '남풍' 등 식음업장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기기를 통한 쇼핑을 선호하는 '스트리밍 쇼퍼'가 증가함에 따라 실감 나는 영상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즘과 처음 손을 잡았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