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가수 태양 참여 브랜드 광고 공개

'낯선 영감으로의 초대' 주제로 리조트 소개
TV, 디지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

인스파이어 캠페인 광고 내 아레나 등장인물 가수 태양(모히건 인스파이어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가수 태양이 등장하는 첫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낯선 영감으로의 초대'(Invitation to INSPIRE)라는 주제로 서로 다른 수요를 가진 페르소나들이 등장해 인스파이어에서 각자가 좋아하는 공간과 콘텐츠를 발견하고 즐긴 후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활력과 영감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랜만에 함께 휴가를 떠나 자연을 닮은 호텔 룸에서 휴식을 취하는 가족, 한겨울에도 유리돔 위 파란 하늘을 보며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 친구, 디지털 쇼를 즐기는 사람들이 영상에 등장한다.

캠페인 광고(모히건 인스파이어 제공)

이번 영상에선 태양은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찾는다. 최근 왕성한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태양은 본 캠페인 영상의 하이라이트인 인스파이어 아레나 장면에 등장하여 자신의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앨범의 수록곡 '인스퍼레이션'(Inspiration)을 공연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광고 모델을 지나치게 부각하거나 시설 소개 위주의 전형적인 리조트 광고 방식에서 벗어나 개성있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장면 연출과 영상 기법을 활용했다"며 "각 리조트 장면 전환 시 변조를 두어 마치 직접 리조트를 투어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이번 인스파이어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은 공중파와 케이블TV, 각종 디지털 채널 및 강남역, 홍대 등 주요 거점 지역의 대형 옥외광고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