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 미식 프로모션 선봬
풀사이드바 망고 아이스크림·더파크뷰 한치 등 특별메뉴
망고 아이스크림·디너 각각 포함된 패키지 2종도 출시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제철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름 한정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다. 100% 망고 퓨레와 자일로스 설탕으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올렸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8월 말까지 한치, 장어,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제주산 한치와 애플망고, 토마토, 레몬, 파프리카 등이 어우러진 꼬치에 살사 소스를 올려 새콤, 달콤, 매콤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한치핀초'를 제공한다.
7월부터는 제주산 민어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민어찜과 민물장어구이를 제공한다.
마라샤오롱샤와 해산물 파피요트, 크렘브륄레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와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도 선보인다.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가 포함돼 있으며 7월 1~19일 이용할 수 있다.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디너 2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체크인 당일 저녁 이용 가능한 디너 혜택은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가 진행되는 더 파크뷰와 한식당 천지의 숨비 코스, 일식당 히노데의 스시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으로 9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