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프로포즈 5배 증가…롯데호텔,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바다 전망의 롯데호텔 제주·부산, 롯데리조트 속초서 선봬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롯데호텔은 최근 시그니엘 서울이 프로포즈 명소로 주목받으면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맞을 커플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최근 호텔 웨딩과 프러포즈가 인기를 끌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스위트 모먼트' 2월 예약 건수는 전월 대비 5배나 증가했다.
이번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2박 전용 상품 '파라다이스 인 제주'를 준비했다. 푸른 바다와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든 제주의 정취를 느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에 △더 캔버스 조식 박당 2인 △더 라운지 앤 바 디너코스 2인 1회 △V SPA 2인 1회 △ACE 프라이빗 요트 2인 1회 △풀 카페 스페셜 메뉴 1회 등의 혜택으로 이뤄졌다. 해당 패키지 투숙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다.
롯데호텔 부산은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클럽프리미어 스위트 1박 △클럽라운지 2인 △논픽션 1세트(핸드크림·립밤) △실내외 수영장 2인 1회 △사우나 및 피트니스 2인 1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럭키 유어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형 객실 1박에 △프랑스 디저트 브랜드 '브아시에' 캔디 1박스 △스윗로제와인 1병 △아틀리에 코롱 디스커버리 1세트(2mlx10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16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