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속 여행 그대로"…노랑풍선, 배틀트립2 기획전 진행
베트남, 태국, 강원도 등 다양한 지역 상품 마련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노랑풍선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하는 배틀트립2는 출연진이 직접 계획한 일정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투표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제시한 팀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종영했다가 지난달 15일 시즌2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노랑풍선은 방송을 본 고객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회차별 여행지를 담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특히 지금까지 소개한 △베트남(다낭&호이안) △태국(방콕&파타야) △강원도(고성&양구, 철원) 여행 일정을 그대로 즐길수 있는 '배틀트립 따라잡기' 패키지뿐만 아니라 에어텔(항공+숙소), 투어&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각 대결마다 홈페이지에서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디저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공유한 뒤 댓글로 우승이 예상되는 여행지와 이유, 공유한SNS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