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글램핑 리조트 ‘클럽노블픽’ 야외수영장 SWIM & DINE 패키지 출시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하지만 서울 도심 한강수영장은 여름 성수기에 물 반, 사람 반일 정도로 북새통을 이뤄 여유로운 수영을 즐기기에 한계가 있다. 비교적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호텔 수영장은 투숙객이나 회원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이 쉽지 않다.
그렇다면 호텔 못지않은 고품격 야외 스위밍풀을 부담 없이 이용하고,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가운데 경기도 가평의 글램핑리조트 ‘클럽노블픽’은 ‘SWIM & DINE Package’를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스윔앤다인 패키지는 583톤의 야외 온수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클럽노블픽의 패키지 상품으로, 수영장을 이용하면 컨티넨탈식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스윔앤다인 패키지는 큰 규모에 하루 10팀으로 인원이 제한되기 때문에 일반 수영장에 비해 훨씬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좋은 식자재로 최고의 셰프가 만들어 낸 컨티넨탈식 런치 메뉴까지 제공된다.
클럽노블픽의 야외풀은 평균 온도 30~40도를 유지하며 성인풀과 유아풀로 구분돼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가평의 수려한 경관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클럽노블픽의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도 이용할 수 있다.
스윔앤다인 패키지는 5월 2일(토)부터 이용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평일 기준으로 성인 7만5000원, 초등생 4만2500원, 미취학아동은 2만62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한편, 클럽노블픽은 호텔식 카바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전문가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웨스턴 글램핑 리조트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의 인기 관광지인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다.
예약문의는 (031)584-5588로 하면 된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