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세미아파트텔’ 유럽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숙소!
- 비즈팀 조은순 기자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자유나침반이 유럽 여행객들을 위한 세미아파트텔 상품을 론칭했다. 세미아파트텔은 항공권과 유럽 현지의 아파트, 원하는 도시에서만 가이드 투어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현지화된 여행이다.
자유나침반에서 제공하는 아파트에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커피머신 등의 가전제품과 식기, 프라이팬, 오븐 등 주방용품을 갖춘 풀 프리페이드 아파트 서비스로 일본과 유럽, 북미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숙박 시설이다.
이번 세미아파트텔 상품에는 현지 픽업&샌딩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서 체크인 시 한국인 가이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유럽 아파트 렌트 상품을 이용하고 싶어도 언어 문제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지금 세미아파트텔 상품은 기존의 여행 상품 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 상품이다. 이번에 론칭한 세미아파트텔 상품은 총 5개 도시지만 향후 전 유럽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유나침반은 모바일과 태블릿 PC를 이용하여 쉽게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1:1 실시간 상담은 물론 각종 이벤트, 특가 상품 소식 등 각종 유익한 정보를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공식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 또는 전화(1644-4813)로 확인 가능하다.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