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중국 장가계, 효도 친목 단체 여행으로 큰 인기!
- 이슈팀 장유성 기자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중국 대륙에서도 손꼽히는 절경을 품은 중국의 명소 장가계 여행이 가을 여행시즌을 맞아 효도여행이나 친목, 단체여행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에게도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지상의 무릉도원으로 큰 인기다.
하나투어에서 여행 상품 중 영원한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가계 여행은 중국 산수화의 원본이자 자연과 세월이 함께 만들어낸 그야말로 꿈에서라도 다시 가고 싶은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조물주가 한 봉우리씩 심어 놓은 듯한 지상의 무릉도원 장가계는 1992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됐으며, 중국에서는 최초 삼림공원, 유일의 특급 보호구역으로 지정됐고, 최고 등급은 5A급 관광지, 문명 풍경구 지정지로 중국에서도 가장 아끼는 관광지다.
또한, 하나투어 최우수지역 2년 연속 지정지역이며, 2014년 하나투어 베스트셀러 1위 지역, 최우수 가이드 최다 배출 지역, 그야말로 하나투어에서 특급 효도 관광지역인 셈이다.
그만큼 하나투어에서도 장가계를 찾는 관광객이 많기 때문에 여행상품에 주어지는 혜택이 풍성하다. 혜택 중에는 사전예약 시 최대 5만원 할인, 과일바구니 제공, 미니그룹 할인, 하나투어 마일리지 최대 5만 마일리지 추가 적립, 동반자 최대 5만원 할인, 단체 비자비용 포함이나 실비혜택까지 주어지며, 그 외에 항공과 비자를 함께 진행하면, 1억원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중국 최고의 관광지 장가계에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황용동, 대협곡, 양가계, 봉황고성 등 모두 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운 경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천문산에서는 천문산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하늘의 문이 열린 듯한 종유굴 천문동, 유리잔도, 귀곡잔도, 천문산사가 있으며, 하늘의 F1이라 불리는 스카이플라잉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장가계 여행의 숙박 시설은 장가계국제호텔, 사만다리조트, 풀만호텔, 국빈호텔, 선샤인호텔, 회탕화천 온천호텔, 자용만 온천호텔 등이 있다.
행사기간은 2015년 12월 31일까지이며, 사정상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하나투어 온라인지정 예약처 여행뉴스에서 지정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news.hanatour.com)를 통해 가능하다.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